감상소감 >  


  [5분 도서산책]
레버리지 씽킹  
(러닝타임 : 5분59초, 박혜선)
  O 동그라미 유형 (오미라)
이번 시간에는 도형진단 결과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 동그라미를 선택하여 세번 그리신 분들에 대한 해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도 말을 하고 있다 (김도연)
때론 입을 통해 나오는 말보다 손이 그 사람의 감정을 더 많이, 그리고 더 솔직하게 표현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손의 움직임에 따른 특징과 고객과의 상담시 주의해야 할 행동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을 통해서 본 목표달성을 위해 필요한 네가지" (신택현)
지난 시간까지는 목표와 관련하여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에 대해 4가지를 말씀을 드렸습니다.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서 목표와 관련된 남은 2가지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고지혈증을 치유하는 푸드테라피 (장석종)
오늘은 혈액에 점도가 높은 고지혈증에 대하여 알아보고 그 치유법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친숙함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라 (이은영)
오늘은 제품에 대한 친숙함이 고객의 구매 심리에 주는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빈혈을 치유하는 푸드테라피 (장석종)
오행체질학적 자연치유에서 대표적인 빈혈의 원인과 증상을 설명하고 원인에 따른 자연치유법, 푸드테라피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1. 레버리지 씽킹
  노력과 시간, 그리고 지식과 인맥의 활용을 통해 무한대의 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방안들을 소개합니다.
2. 세상에 없는 트렌드를 만드는 사람들
  이세탄 백화점의 경영 전략과 철학을 통해 치열한 경쟁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3. 퍼펙트 피치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도서로 설득력 있는 프레젠테이션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세일즈왕 조지라드 1- '조지라드의 역경과 성공'
  세일즈 대가들의 고난 극복과정과 성공 비결을 배워보는 대가열전 첫번째 시간으로 조 지라드에 대해 알아봅니다.
2. 불만 고객 응대에 필요한 5가지 단계
  불만 고객을 응대하는 데 필요한 5가지 단계를 알아봄으로 불만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바꿀 수 있는 스킬을 배워봅시다.
3. 질문스킬
  저번 시간의 오프닝스킬에 이어 이번시간에는 한정형과 확대형 질문에 대해서 배워보는 시간입니다.



 
 
 상호명 : (주)엑스퍼트컨설팅   대표이사 : 김정문   사업자등록번호 : 116-81-48332
 주소 :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79번지 롯데캐슬 파인힐 2층   Tel : 02)538-2221, Fax : 02)538-6996
 Copyright ⓒ 세일즈프로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alespro.co.kr for more information.
.